[로드시스템]로드시스템, 청운대와 유학생 금융 생활 편의 개선 위한 협력 약속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 24-05-16 17:23본문
장양호(사진 왼쪽 두번째) 로드시스템 대표과 민병현(오른쪽 두번째) 청운대학교 대외교류처장이 산학협력을 마치고 외국인 재학생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로드시스템
모바일 여권 기반의 관광금〮융 플랫폼 트립패스(TripPASS) 운영사 로드시스템이 청운대학교와 외국인 재학생의 금융·생활 편의 제공과 한국 체류 경험 향상 을 위한 다양한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산학협력식을 진행했다고 10일 전했다.
10일 청운대학교 인천캠퍼스에서 진행된 산학협력식에는 로드시스템 장양호 대표, 청운대학교 민병현 대외교류처장과 국제학생지원팀 관계자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산학협력으로, 로드시스템은 트립패스 플랫폼을 활용해 청운대 외국인 재학생의 금융과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외국인 재학생과 함께 마케팅 활동, 한류체험, 장학프로그램. 인턴십 등을 적극 제안하고 운영한다. 청운대는 외국인 재학생의 금융·생활 편의 향상에 로드시스템의 트립패스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고 지원하게 된다.
트립패스는 사용자의 전자여권을 QR코드 형태의 모바일 여권으로 생성해 여권 진위 확인 서비스를 비롯해 교통, 결제, 부가세 환급 등의 관광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국인 등록증이 없는 유학생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 등 단기 체류 외국인도 여권을 등록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장양호 로드시스템 대표는 “관광객은 물론 유학생들도 트립패스를 이용해 금융과 교통 등 생활 편의를 줄 수 있는 만큼 청운대와 함께 다양한 협력을 이어가며 유학생들의 한국 체류 경험 향상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머니투데이 https://news.mtn.co.kr >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